직원채용 모집공고내용
1.모집대상
2.근무시작일 : 2025.2.3(월)
3.지원서류
- 입사지원서(센터양식)
- 최종학력 증명서 1부
- 자격증사본(자격취득예정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)각 1부
4.응시원서 접수
1)직원채용 공고 및 접수기간 : 2024.12.17.(화)~ 12.31(화) 12:00 까지
2)이메일 접수
⋅e-mail : lifeline-al@hanmail.net
5.시험일정 및 합격자 발표
1)1차 서류전형 및 결과 발표 : 2025.1.2. 12:00 이전
- 합격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 공지
(불합격자 문자메시지 발송)
2)2차 면접시험 : 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
- 다음 항목에 각 20점 배점(총 100점 만점)으로 총 80점 이상인 자 중 최고점 합격(총8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)
①직원으로서의 윤리성과 자세
②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
③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
④사회성 및 성실성
⑤창의력‧의지력 및 발전가능성
3)최종 발표 : 면접 당일 18:00 이전 발표
- 합격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 공지
6.근무조건
1)보수 : 2025년 정신건강사업안내 인건비 기준에 준함.
2)모든 합격자는 3개월간의 수습기간 후 근무 평정을 통해 계약 연장 여부를 결정하며 해당 기간 동안 보수는 100% 지급함.
3)담당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.
7.응시자 유의사항
1) 채용원서접수는 기간 내 접수하여야 합니다.
2) 추후 허위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(합격자에 한하여 경력증명서류 등 추가서류 요청하여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됨)
3) 응시자는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,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4) 시험결과 등에 대하여는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.
5) 채용 시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(센터에서 일괄 폐기조치)
6) 채용 시 합격점수가 전원 미달 될 경우 채용하지 않습니다.
7)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
8.문의전화
⋅연락처 : 042-286-8275~6 (인사담당자)